의약품 산업,국제마케팅 strategy,국내 의약품 시장,세계 의약품 시장,녹십자그룹 instance(사례),동아제약 in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3:01
본문
Download : 의약품 산업,국제마케팅 전략,국내 의약품 시장,세계 의약품 시장,녹십자그룹 사례,동아제약 사례.pptx






_SLIDE_1_
나이지리아의 의약품 산업에진출하기 위한 국제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2_
Index
Ⅰ. 시장보고
1. 국내 의약품 시장 present condition2. 세계 의약품 시장 present condition
3. 나이지리아 의약품 시장 present condition
4. SWOT-STP-4P
Ⅱ. 사례(instance)1. 한국의 사례(instance)
1) 녹십자그룹
2) 동아제약
3) 태준제약
2. 해외 사례(instance)1) GSK
Ⅲ. 가능성 및 시사점
_SLIDE_3_
Ⅰ. 시장보고
_SLIDE_4_
01.
국내 의약품 시장 present condition
2006년부터 연average(평균) 7.97%씩
성장
2008년 이후 성장률 감소
성장기 포화상태
_SLIDE_5_
01.
국내 의약품 시장이 정체된 이유
의약품 산업,국제마케팅 전략,국내 의약품 시장,세계 의약품 시장,녹십자그룹 사례,동아제약 사례 , 의약품 산업,국제마케팅 전략,국내 의약품 시장,세계 의약품 시장,녹십자그룹 사례,동아제약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의약품 산업 국제마케팅 전략 국내 의약품 시장 세계 의약품 시장 녹십자그룹 사례 동아제약 사례
의약품,산업,국제마케팅,전략,국내,의약품,시장,세계,의약품,시장,녹십자그룹,사례,동아제약,사례,경영경제,레포트
의약품 산업,국제마케팅 strategy,국내 의약품 시장,세계 의약품 시장,녹십자그룹 instance(사례),동아제약 instance(사례)
Download : 의약품 산업,국제마케팅 전략,국내 의약품 시장,세계 의약품 시장,녹십자그룹 사례,동아제약 사례.pptx( 37 )
설명
순서
의약품 산업,국제마케팅 strategy,국내 의약품 시장,세계 의약품 시장,녹십자그룹 instance(사례),동아제약 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