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文化(culture) ,인적자원,성과급제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3:01
본문
Download : 조직문화,인적자원,성과급제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4_
1
성과급관련
부정적 기사들
_SLIDE_5_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펀경영
_SLIDE_6_
2
기업 사례(instance) analysis(분석)
및 theory(이론)의 적용
_SLIDE_7_
모티베이션
성과급 사례(instance)
펀경영 사례(instance)
theory(이론) 적용
...
_SLIDE_1_
모티베이션 수단으로의
성과급 제도와 펀경영 비교 analysis(분석)
_SLIDE_2_
Index
Contents
Ⅰ. 서론
- 주제 선정 이유
Ⅱ. 본론
1. 모티베이션
2. 성과급 사례(instance)
- 대우증권
3. 펀경영 사례(instance)
- KTB증권
4. theory(이론)의 적용
- 매슬로의 욕구 5단계설
Ⅲ. 결론
_SLIDE_3_
1
서론
최근 성과급에 관한 부정적인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다아
모티베이션 theory(이론)에 적용하여
성과급제도의 동기부여수단으로의 problem(문제점)을 알아보고
왜 펀경영이 성과급보다 동기부여 수단으로 더 강력한지 알아보고자 한다.
_SLIDE_4_
1
성과급관련
부정적 기사들
_SLIDE_5_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펀경영
_SLIDE_6_
2
기업 사례(instance) analysis(분석)
및 theory(이론)의 적용
_SLIDE_7_
모티베이션
성과급 사례(instance)
펀경영 사례(instance)
theory(이론) 적용
모티베이션(동기부여)
` 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한 개인의 집념, 방향, 그리고 goal(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지속성을 설명(explanation)하는 과정
` 욕구 불충족의 상황을 모티베이션을 통해 행동을 유발하여 욕구 충족으로 이끌어 내는 것
` 모티베이션 수단에는 성과급 제도와 펀경영 등이 있다아
_SLIDE_8_
모티베이션
성과급 사례(instance)
펀경영 사례(instance)
theory(이론) 적용
성과급 제도
- 개인이나 집단이 수행한 작업성과나 능률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그 결과에 따라 지급하는 보수
- 업적급능률급이라 부르기도 함
效果(효과)
생산성, 품질, 이직, 고용, 종업원 참여, 결근 등에 긍정적인 결과
- 팀웍이나 성과에 대한 인식 높여줌
_SLIDE_9_
모티베이션
성과급 사례(instance)
펀경영 사례(instance)
theory(이론) 적용
성과급제도의 problem(문제점)
- 직무가 세밀하게 정해지기 때문에 종업원들이 담당 업무에만 집중하고 부처간의 협력체제가 약해짐
- 종업원들이 단기적인 goal(목표) 에만…(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조직文化(culture) ,인적자원,성과급제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설명
조직문화,인적자원,성과급제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조직文化(culture) ,인적자원,성과급제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조직문화,인적자원,성과급제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조직문화,인적자원,성과급제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조직문화 인적자원 성과급제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조직문화,인적자원,성과급제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4 )
_SLIDE_1_
모티베이션 수단으로의
성과급 제도와 펀경영 비교 analysis(분석)
_SLIDE_2_
Index
Contents
Ⅰ. 서론
- 주제 선정 이유
Ⅱ. 본론
1. 모티베이션
2. 성과급 사례(instance)
- 대우증권
3. 펀경영 사례(instance)
- KTB증권
4. theory(이론)의 적용
- 매슬로의 욕구 5단계설
Ⅲ. 결론
_SLIDE_3_
1
서론
최근 성과급에 관한 부정적인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다아
모티베이션 theory(이론)에 적용하여
성과급제도의 동기부여수단으로의 problem(문제점)을 알아보고
왜 펀경영이 성과급보다 동기부여 수단으로 더 강력한지 알아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