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ty.co.kr 락앤락 기업analysis(분석) ,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empty21 | empty.co.kr report

락앤락 기업analysis(분석) ,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empty21

본문 바로가기

empty2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락앤락 기업analysis(분석) ,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8:33

본문




Download : [3000원] 락앤락 기업분석,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락앤락 기업분석,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락앤락 기업분석,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 기업 락앤락CEO 김준일 락앤락 소비자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락앤락 기업analysis(분석) ,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맨손으로 브랜드파워 1위 기업을 만든 CEO 김준일
1
_SLIDE_2_
2
CONTENTS
기업 및 CEO 김준일 intro
제조업 첫도전 실패와 극복
락앤락 브랜드 출시와 성장
시장 RISK에 대비한 경영전술
고객 안전을 우선시한 경영전술
conclusion(결론)
_SLIDE_3_
Global No.1 Brand, Lock & Lock
기업 및 CEO 김준일 intro
3
_SLIDE_4_
락앤락 intro
국내 밀폐용기 시장 1위

친environment(환경) 주방용품 세계 110개국에 수출


K-BPI 지수밀폐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
4
매일경제 2013년 2월 25일자
_SLIDE_5_
김준일 회장, 그는 누구인가
국진유통 foundation(창업)
7년간 미국유럽에서
200개 회사 제품을 들여와 196개를 성공
제조업체로 전환
국진화공

출생

소속

학력

경력

1952년 (대구광역시)

락앤락 (회장)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행정학 학사

락앤락 회장
하나코비 회장
국진화공 사장
5

첫번째 위기

_SLIDE_6_
Global No.1 Brand, Lock & Lock
제조업 첫도전 실패와 극복

6
_SLIDE_7_
국진화공의 3중고

대주주 자리 내주고 국진화공에서 물러남
노동 집약적인 생산구조에서 인건비 3년 만에 2배 급증

스위스 프랑화 가치 급증

엔화 가치 급상승 日本 산 원재료 가격 60% 급등
7
_SLIDE_8_
국진화공의 재기

3년 만에 다시 유통업으로 돌아가 손해 만회
92년 국진화공 대주주 복귀
회사 이름 : ‘국진화공’ 에서 ‘하나코비’로 변경
‘노동집약적인 제조 시스템에서 탈피’
멜라민은 금형만 제작하고 생산은 아웃소싱
플라스틱 제품에 중점
8
_SLIDE_9_
위기 극복 어떻게

신용과 집념을 바탕으로 위기 극복

7년간 유통업을 하면서 ‘신뢰’를 목숨처럼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락앤락,기업,락앤락CEO,김준일,락앤락,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3000원]%20락앤락%20기업분석,락앤락CEO%20김준일,락앤락%20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락앤락%20기업분석,락앤락CEO%20김준일,락앤락%20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락앤락%20기업분석,락앤락CEO%20김준일,락앤락%20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락앤락%20기업분석,락앤락CEO%20김준일,락앤락%20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락앤락%20기업분석,락앤락CEO%20김준일,락앤락%20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락앤락%20기업분석,락앤락CEO%20김준일,락앤락%20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락앤락 기업analysis(분석) ,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3000원] 락앤락 기업분석,락앤락CEO 김준일,락앤락 소비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6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mpt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mpt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