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의 세이클럽에 관한 인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7:44
본문
Download : 네오위즈의 세이클럽에 관한 인식.hwp
♣ 기본環境의 최적화
세이클럽의 주된 역할은 커뮤니케이션이다.
다양한 결제수단을 하나의 環境으로 통합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는 다양한 결제수단의 선택 뿐 아니라 보안, 요금청구, 정산 등의 과정을 통합 관리하기 위해서도 필요한 것이다. 따라서 반복구매가 용이하도록 간편한 결제수단을 구축해야한다.
♣ 가치평가는 사용자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개발하여 유료화 하는 것과 무료 서비스를 전부 유료화 전환하는 것 중 사용자들은 후자에 더 반발한다.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는 구매로 확인된다된다. 결제방법이 늘어날수록 지불고객도 증가한다. 그래야 기존고객의 이탈 없이 지불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세이클럽은 수익모델 시행 이전에 사이트의 투명화와 실시간 10만 명이 동시 접속할 수 있는 분산처리 기술 등 커뮤니티 기본環境을 구축하여 프리미엄 서비스의 가치를 극대화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것을 세이클럽은 원클릭페이의 PSP(Payment Service Provider) 기술로 결제 수단을 통합하였다. 계역 인 원클릭페이의 자체 개발한 결제수단을 적용하여 프리미엄 서비스 초기에는 휴대폰 통합결제로 최초 구매를 손쉽게 하고, 반복구매가 활성화되는 시점에서 다른 방법을 추가했다.네오위즈사의세이클럽1 , 네오위즈의 세이클럽에 관한 인식경영경제레포트 ,
세이클럽의 성공요인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유료 서비스의 최대 고객은 지속적인 구매활동을 전개하는 이들이다. 세이클럽은 이와 같이 채팅, 동호회, 메일 등 기본 서비스는 차원을 높여 무료로 제공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개발하여 유료화 함으로써 기존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아
♣ 간편한 결제수단
사용자와 지불고객은 다르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네오위즈사의세이클럽1
설명
순서
네오위즈 사의 세이클럽은 성공적인 누리망 사이트로서 성공책략과 특징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 유료서비스를 시행할 때 무료서비스의 관리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있는데, 기본 서비스를 무시하고 유료環境만 우선시 한다면 고객을 잃게 된다된다.
♣ 상품가치의 적용
세이클럽은 유료 아이템만을 서비스하는 것이 아니라 신제품, 중고품, 유통기한 …(To be continued )
다. 따라서 구매자 스스로 가치있는 서비스를 선택할 기회를 제공해야한다.
Download : 네오위즈의 세이클럽에 관한 인식.hwp( 59 )
네오위즈의 세이클럽에 관한 인식
네오위즈 사의 세이클럽은 성공적인 인터넷 사이트로서 성공전략과 특징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