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ty.co.kr 도요타 TOYOTA SWOT分析 > empty25 | empty.co.kr report

도요타 TOYOTA SWOT分析 > empty25

본문 바로가기

empty2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요타 TOYOTA SWOT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22:36

본문




Download : 도요타 TOYOTA SWOT분석.hwp






- 강력한 브랜드
도요타 브랜드의 이미지의 시초는 `카롤라`이다. 5년 총 28만 5천대를 판매하면서, 미국 내 수입차 1위를 달성하면서 기존의 日本(일본)차의 이미지를 쇄신시키는데 일조하였다. 도요타는 경영 전반에 있어서 강력한 브랜드의 강점을 잘 활용하고 있다

- 신속인도 시스템
국내 고객이 주문하면 日本(일본) 규슈 공장에서 아침에 출고 돼 후쿠오카와 부산을 거쳐 다음날 오후 고객에게 전달되는 ‘신속 인도 시스템’으로 경쟁사보다 제품을 더 빨리 고객에게 인도해준다. 캠리가 가진 이성적, 합리적 가치는 1400만 대 가까운 누적 판매량을 자랑하는 글로벌 중형 세단으로 키워온 원동력이 됐다. 오일쇼크라는 호기를 이용하여 미국 내 소형차 붐이 일어났으며, 이 사건의 최대 수혜자는 도요타였다.
2. Weakness (약점)

- 리콜사태로 인한 이미지 손실
과거의 리콜 사태로 인한…(省略)
도요타 TOYOTA SWOT분석 , 도요타 TOYOTA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도요타 TOYOTA SWO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도요타 TOYOTA SWOT분석.hwp( 16 )









설명


도요타,TOYOTA,SWOT,경영경제,레포트

도요타 TOYOTA SWOT分析

도요타 TOYOTA SWOT分析


순서
도요타%20TOYOTA%20SWOT분석_hwp_01.gif 도요타%20TOYOTA%20SWOT분석_hwp_02.gif 도요타%20TOYOTA%20SWOT분석_hwp_03.gif 도요타%20TOYOTA%20SWOT분석_hwp_04.gif 도요타%20TOYOTA%20SWOT분석_hwp_05.gif
다. 도요타는 `고객이 느끼는 최상의 가치는 세월이 흘러도 초기 품질을 변함없이 유지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도요타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가격경쟁력
Cost Game으로 치닫고 있는 자동차산업의 양상으로 봤을 때 도요타의 주요 경쟁력인 저렴한 원가가 강점으로 부상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품질改善(개선) 노력을 통해 선진업체와의 차이 좁히고 있으며, 최신 설비를 통한 생산성 향상 및 mean(평균) 노동임금 하락으로 가격경쟁력 면에 있어서 도요타는 좀 더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 합리적이고 뛰어난 품질로 승부
이에 도요타는 고객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여 고객확보에 힘썼다.
도요타의 대표 차종인 캠리는 항상 이성적, 합리적 가치를 찾는 사람들의 합리적인 4도어 세단으로 계속 선택받았다. 캠리는 지금도 전 세계 100개 이상의 나라에서 매년 60만∼90만 대의 판매기록을 자랑하는 인기 차종이다. 그 이후 렉서스의 진출로 `값싸고 좋은 日本(일본)차`의 이미지를 `정말로 좋은 차`로 바꾸는 계기가 되어버린 것이다.
Total 7,62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mpt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mpt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