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요쿠르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2:13
본문
Download : 한국야쿠르트,요쿠르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향후에는 현대인의 육식위주의 서구화된 식단, 채소 등의 식이섬유 섭취 감소, 운동 부족 및 스트레스 증가에 따라 늘어나고 있는
성인병에 초점.
_SLIDE_6_
요구르트 전체 시장 트랜드 分析(분석)
자사 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소비자 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기존 광고의 문제가되는점 分析(분석) 및 改善 방안(方案)
改善 광고 제작
_SLIDE_7_
한국야쿠르트의 시장 점유율이
압도적
2. 자사 分析(분석) - 한국야쿠르트
전체시장 점유율
출처 _이데일리 기사
_SLIDE_8_
2. 자사 分析(분석)…(투비컨티뉴드 )
다.
한국야쿠르트,요쿠르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한국야쿠르트,요쿠르트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한국야쿠르트,요쿠르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한국야쿠르트,요쿠르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한국야쿠르트,요쿠르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한국야쿠르트 요쿠르트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한국야쿠르트,요쿠르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8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한국야쿠르트 look기존광고 비판과 改善광고 제안
_SLIDE_2_
목차
요구르트 전체 시장 트렌드 分析(분석)
자사 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소비자 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기존 광고의 문제가되는점 分析(분석) 및 改善 방안(方案)
改善 광고 제작
_SLIDE_3_
요구르트 유형의 출시 변천 과정.
1. 요구르트 전체 시장 및 트렌드 分析(분석)
_SLIDE_4_
1. 요구르트 전체 시장 및 트렌드 分析(분석)
년도
주요 트랜드 실태
제품 예
1988년 2004년
고기능성 발효유 제품 강세
(장기능 활성화)
파스퇴르,
불가리스
2004년 8월 -
위 기능 강화 발효유 강세
윌
위력
구트
2004년 9월 -
간 기능 활성화 및 면역체계 강화 제품 인기
쿠퍼스
구트
2006년 1월 -
친environment 웰빙 프리미엄 요구르트 출시
대 용량 팩, 병 요구르트 등장
목장 요구르트
자연이담
2007년 -
대용량 프리미엄 병 요구르트 등장
유럽풍 지중해식 제품 선호
지중해의 아침
요구르트 시장의 트렌드 變化(변화)
다양한 종류의 유산균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면서 그 기능에 주목. 결과가 밝혀지면서 발효유 제품을 통해 소구 할 수 있는 기능의 종류가 다양해짐.
_SLIDE_5_
향후 트렌드 展望(전망)
1. 요구르트 전체 시장 및 트렌드 分析(분석)
위, 장, 간 건강은 이미 제품개발 단계 상 성숙기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