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ty.co.kr 게임 분석 기획서 > empty21 | empty.co.kr report

게임 분석 기획서 > empty2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mpty21

게임 분석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15:32

본문




Download : 게임 분석 기획서.hwp






2) 게임의 장르

실시간 전술 시뮬레이션

3) 의도 및 목적

중고생 및 대학생을 상대로 현재 가장 인기가 있는 실시간 전술시뮬레이션장르를 채택하여 조금 더 재미있고 새로운 종류의 전술시뮬레이션을 주어지고 싶었다.( 한정 가위바위보 ) 라는 게임을 기획해봤습니다.


게임기획서_2010

Download : 게임 분석 기획서.hwp( 81 )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설명
게임%20분석%20기획서_hwp_01.gif 게임%20분석%20기획서_hwp_02.gif 게임%20분석%20기획서_hwp_03.gif 게임%20분석%20기획서_hwp_04.gif 게임%20분석%20기획서_hwp_05.gif 게임%20분석%20기획서_hwp_06.gif
레포트/감상서평






한글파일로 13페이지 분량입니다. 여기에 단순하게 몇 가지 한정적인 규칙을 두어 고도의 전술과 심리를 이용하면 기존의 ‘바둑’ 이나 ‘장기’ 만큼 훌륭한 게임이 될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이미 경험했었던 게임을 조금만 변형해도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하는데 목적이 있다

4) 소재 및 배경 선택 이유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가위바위보를 알고 있다 이는 수업시간에 배운 ‘퐁‘과 같은 단순한 규칙의 게임이다.한글파일로 13페이지 분량입니다. 기존의 것을 변경한다는 concept(개념)도입을 통해 새로운 게임 장르를 개척하고자 하였으며, marketing 측면에 있어서의 누구나 접근이 쉽도록 할 수 있게 전술을 구상하였다.
이것을 웹 라이프 스타일과 몇몇의 규칙을 추가해서 바꿔보았다.게임기획서_2010 , 게임 분석 기획서감상서평레포트 ,


-게임 컨셉 기획서-

게임 분석 기획서




1. 게임의 개요

1)게임의 title(제목)
2)게임의 장르
3)게임의 의도 및 목적
4) 게임의 소재, 배경 및 선택이유
5) 주요 대상층 및 分析(분석)

2. 게임의 goal(목표)

1)게임의 goal(목표)
2)게임의 요약 및 방법
3)게임의 속성 및 재미요소

3. 게임내용

1)전체 시나리오
2)게임 아이템

4. 게임 개발
1)개발환경
2)시스템 요구사항
3)개발 일정표

5. marketing 전술


1. 게임의 개요

1) 게임의 title(제목)

≪ 그 림 ≫

“한정 가위바위보”

‘도박 묵시록 카이지’ 라는 日本(일본) 만화에서 나오는 도박게임이다. 그리고 최근 아이폰으로 ‘1 to 50` 이란 단순하지만 굉장한 중독성이 있는 게임과 만화책‘도…(생략(省略))

다.
-게임 컨셉 기획서-( 한정 가위바위보 ) 라는 게임을 기획해봤습니다.
전체 7,66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mpt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