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ty.co.kr 의료소비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의 구성 차원 > empty27 | empty.co.kr report

의료소비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의 구성 차원 > empty2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mpty27

의료소비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의 구성 차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2:49

본문




Download : 의료소비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의 구성 차원.hwp




의료소비자가인지하는 , 의료소비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의 구성 차원의약보건레포트 ,






Download : 의료소비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의 구성 차원.hwp( 84 )


표순서 iii
그림순서 iv
국문요약 v

제1장 서론 1
1.1. 연구의 배경 1
1.2. 연구 목적 4

제2장 이론(理論)적 배경 5
2.1. 의료서비스의 질에 대한 연구. 5
2.2. 의료서비스 질의 구성차원과 측정(測定) 방법 8

제3장 연구 방법 10
3.1. 조사 도구 10
3.2. data(자료)수집 11
3.3. 分析(분석) 방법 12

제4장 연구결과 13
4.1. 사회경제적 特性(특성) 13
4.2. 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에 대한 요인分析(분석) 15
4.3. 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 구성차원의 타당도 19
4.4. 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 구성차원의 신뢰도 21

4.5. 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의 차원별 구성요인 23
4.6. 구성된 차원과 전반적 만족도와의 상관성 25

제5장 고찰 28

제6장 conclusion 33

출처 35



4.5. 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의 차원별 구성요인

이상의 分析(분석)결과를 통하여 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은 5개 차원(치진료수준과 의사, 진료일반, 이용절차, 시설, 청결), 30개 문항으로 요약되었다(표 6).
차원 1과 2를 비교해 보면 차원 1은 의사, 차원 2는 의사 외의 다른 인력으로 구분되는 特性(특성)을 보인다. 이는 기존의 문헌과 일치된다 또한 병원 내 시설의 청결과 의사 간호사의 청결성이 같은 차원으로 묶였다. SERVQUAL을 비롯한 다른 연구들에서 시설과 직원은 다른 차원으로 보았는데, 청결하다는 측면에서 직원의 청결함이나 시설, 건물의 청결함이나 동일한 내용으로 인식되기 때문으로 보인다.

설명

,의약보건,레포트




순서

레포트/의약보건
다.
차원 3은 절차나 과정에 관한 내용으로 모두 이루어지고 있다아 진료예약부터 투약하는 절차까지 하나로 묶였는데, 이질적인…(To be continued )
의료소비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의 구성 차원에 대한 글입니다.
의료소비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의 구성 차원
의료소비자가%20인지하는%20의료서비스%20질의%20구성%20차원_hwp_01.gif 의료소비자가%20인지하는%20의료서비스%20질의%20구성%20차원_hwp_02.gif 의료소비자가%20인지하는%20의료서비스%20질의%20구성%20차원_hwp_03.gif 의료소비자가%20인지하는%20의료서비스%20질의%20구성%20차원_hwp_04.gif 의료소비자가%20인지하는%20의료서비스%20질의%20구성%20차원_hwp_05.gif 의료소비자가%20인지하는%20의료서비스%20질의%20구성%20차원_hwp_06.gif

의료소비자가인지하는



의료소비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질의 구성 차원에 대한 글입니다.
전체 7,71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mpt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